세나나루, <나에게만 들리는 야상곡>
세나나루 재록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일전에 잠깐 안내드렸던 것과 다른 부분이 있으니 아래의 사항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인포를 읽지 않아 생기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질 수 없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.
1. 사양 및 구성
사양은 배포와 판매를 두고 고민하던 중, 티스토리에서 완전히 글을 내리는 점과 소장이라는 취지에 맞게 퀄리티를 높이는 쪽으로 선택하였습니다. 하드커버제본과 무선제본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으며,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.
(1) 하드커버 제본 : 약 220페이지, 하드커버, 무광 코팅, A5, 2만원
(2) 무선제본 : 약 190페이지, 스노우지, 무광코팅, A5, 1만원
구성으로는 전프레인 책갈피가 나갑니다. 그리고 작성해주신 폼을 기반으로 해서, 작은 전단이 마련될 예정입니다. 전단과 관련해서는 폼을 참고 부탁드립니다! (폼 바로가기 : http://naver.me/5fqtEsgX)
2. 표지 및 전프레 이미지
표지
표지는 맨스비님께서 해주셨습니다.
전프레
전프레 역시 맨스비님께서 해주셨습니다.
3. 목차
※ 배포였던 2017 아라시 생일북 <그냥 오늘은>은 하드커버제본에만 들어갑니다.
※ 웹에 수록되지 않았던 연성 몇 편을 추가해 재록됩니다.
※ 다음의 순서는 가나다순입니다.
Live Game
구두
그냥 오늘은*
나에게만 들리는 야상곡
다시 만난
동화 속 이야기, 그 후
불면증
시작, 끝, 그리고 다시
신의 아이들
안녕, 잠시만
용서의 순간
이 순간이 끝나면
이야기
익숙해지는 것
질투
친구처럼
4. 입금 안내
입금은 2018년 1월 17일까지입니다. 폼에 입금 관련 사항이 안내되어 있으니 확인 후 작성 부탁드립니다.
입금 폼 바로 가기 : http://naver.me/xeYJqmNQ
5. 기타
문의 사항은 kchisa@tistory.com 혹은 본 게시글의 댓글로 부탁드립니다.
현재 티스토리에서 내려진 작품은 다시 게시되지 않습니다.
입금 기간이 종료된 후 주문을 넣습니다. 도착하는 대로 바로 배송 예정입니다. 배송은 택배를 이용합니다.
재록으로 들어가는 작품은 문장의 수정 및 내용의 추가가 있을 예정입니다.